원하는 것은 뭐든지

식품리뷰 디핀다트 [ 히말라얀 솔트콘] 단짠단짠 나는 너무 좋은데... 본문

리뷰

식품리뷰 디핀다트 [ 히말라얀 솔트콘] 단짠단짠 나는 너무 좋은데...

댕로그😏 2020. 7. 17. 05:0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불몽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히말라얀 솔트콘 입니다.

디핀다트라는 회사에서 나온 건데요 별로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제품들이 꽤나 보던 것들이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2000원에 구매했는데 보통 GS25시에서 구매해서 사드시는 것 같은데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히말라얀 솔트콘의 모습입니다. 

디핀다트의 다른 제품들을 보면 히말라얀 솔트를 강조한 것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별로 히말라얀의 느낌이 안느껴지는데 이건 뭔가 히말라얀의 느낌이 팍팍 드는 거 같아요.

 

사진 흔들려서 죄송..

 

245kcal네요.. 영양성분 보면 탄수화물과 당류가 어마어마합니다...포화지방과 콜레스트롤까지

아이스크림 정말 좋아하는데 이런거 보고 먹으면 현타와요 ㅜㅜ

그래도 이건 진짜 생각나요 맛있어요 진짜

까볼게요

 

 

저렇게 위에 뭔가가 올라가 있는데 약간 빵가루 같은 느낌이에요 엄청 달달합니다.

약간 소보로빵 위에 올라가는 거 눅눅해진 느낌?

맛은 단짠단짠에 진짜 맛있어요.

그 솔티드 캬라멜 드셔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처음에 소금? 이러면서 거부반응 좀 생기다가 먹으면 은근 맛있잖아요?

그 느낌이에요 이거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추천!!

 

역시나 마무리는 다른 콘들과 같이 초콜렛으로 마무리

콘들의 특징상 뒤로 가면서 좀 목막히면서 너무 달잖아요? 그거까지도 똑같아요.

 

아무튼 간만에 좀 빠진 아이스크림이네요.

넘 비싸서 가아끔만 먹지만 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끄ㅡ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