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양말리뷰 1507 [베이직 트라우져 하이 삭스] 양말만을 만드는 브랜드는 다를까? 본문

리뷰

양말리뷰 1507 [베이직 트라우져 하이 삭스] 양말만을 만드는 브랜드는 다를까?

댕로그😏 2020. 7. 15. 1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불몽입니다.

의류 관련 리뷰는 처음인데요.

원래 옷을 입는 것도 좋아하고 찾아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근데 요즘은 옷 구매를 전혀 안 하고 있어서 이쪽 관련 리뷰는 엄청나게 느릿느릿하게 업로드될 거 같네요.

 

오늘은 1507사의 베이직 트라우져 하이 삭스입니다.

말 그대로 기본 트라우저 양말입니다.

 

 

이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1507이 말하고 있는 것을 보면

2대에 걸쳐 양말을 제작하고 있어 베테랑 제작자들이 함께하고 있고

국내산 최고급 코마사를 사용하여 품질 높은 양말을 제작하고 있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양말을 제작하고 있고

가격이 합리적이고, 정당한 인건비와 노동환경을 제공하며 제작하고 있고

이 정도입니다.

 

확실히 구매한 베이직 트라우저 하이 삭스도 부들부들한 느낌이 아주 좋아요.

양말에 코마사를 사용해서 그렇겠죠?

 

또 1507의 특별한 이벤트? 마케팅?

양말의 수명을 보증합니다.

고객 부주의를 제외한 최대 마찰면(앞, 뒤꿈치)에 구멍 발생 시 상품당 1회 새 상품으로 교환을 해준다네요.

자세한 사항은 1507의 홈페이지나 구매처에서 확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양말에 대해서 보자면

이름에도 쓰여있듯이 진짜 길어요.

기장 하나는 최강인 거 같아요 긴 기장 양말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찰떡일 듯합니다.

기장이 28cm 정도 된다고 하네요.

 

다리털 죄송합니다..

이것도 살짝 쭈글쭈글하게 만들어서 이 정도입니다.

 

감이 안 오실 거 같아 척 70 하이를 신고 쭈글쭈글하게 만들지 않고 쭉 폈을 때 기장감입니다.

엄청나게 길죠..

 

그래도 저는 워낙 긴 양말을 좋아하기도 하고 흰 양말이랑 검은 양말은 언제나 옳아서 ㅎㅎ

나중에 또 필요하면 구매하고 싶네요

 

구매는 29cm에서 했고요.

현재 white/black 6/6 해서 12팩 17800원에 판해하고 있네요!

https://www.29cm.co.kr/product/350324

 

[12PACK] 1507 베이직 트라우져 하이 삭스 _ 화이트/블랙

None

www.29cm.co.kr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뭔가 마칠 때마다 어색하네요...ㅎ

 

끄ㅡ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