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옷리뷰 뉴발란스X전황일 [포켓 반팔티] 귀여워서 봤는데 재질도 맘에드는데? 본문

리뷰

옷리뷰 뉴발란스X전황일 [포켓 반팔티] 귀여워서 봤는데 재질도 맘에드는데?

댕로그😏 2020. 7. 20. 05:3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불몽입니다.

오늘은 새로 구매한 반팔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반팔티는 사도사도 끝이 없는 거 같아요 ㅎㅎ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뉴발란스와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님이 콜라보한 제품입니다.

포켓 반팔티가 엄청나게 많아요.

그중 제가 구매한 제품은

 

 

색상은 light khaki라고 되어있는데 카키색은 절대 아니고 약간 그레이 색 빛 도는 민트? 그레이민트?

ㅋㅋㅋㅋㅋ

재질은 면 65%, 폴리에스터 35%라 그런지 폴리가 다른 티들보다

조금 더 기능성? 티 같은 느낌이 많이 납니다.

 

가격은 49000원

 

티셔츠 정면사진, 후면 사진, 일러스트 확대

 

남자 일러스트 하나 여자 일러스트 하나 구매했습니다.

일단 저는 L사이즈 구매했어요.

매장에서 직접 구매했는데 대어 보는데 엄청 큰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95 사이즈를 구매할까 했지만 그랬으면 큰일 났을 듯..

사이즈는 저스트예요.

 

제 스펙은 178/75kg

 

티셔츠 정면사진, 후면 사진, 일러스트 확대

여자 사이즈는 95 사이즈예요..

 

실착 사진입니다.

 

가볍게 입기 좋은 거 같습니다.

원래 프린팅이 들어간 티셔츠도 좋아하는 터라 저는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제품군들의 인기는 그렇게 많진 않더라고요.

사이즈가 거의 대부분이 살아있습니다.

 

아까 위에서 재질 부분에서 잠깐 말했었지만 약간 기능성 티 느낌이 납니다.(물론 기능성은 아니겠지만요)

그래서 재질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면의 느낌도 좋지만 저는 땀이 몸에 있는 걸 좋아하지 않아 기능성 티도 즐겨 입기 때문에 재질이 좋았지요.

하지만 재질 때문인지 프린팅이 조금 아쉽습니다.

조금이라도 긁히거나 빨래를 하거나 하면 바로 떨어져 버릴 거 같은 느낌? 이 많이 듭니다. 계속 입어봐야 하겠어요.

 

 

끄ㅡ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