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옷리뷰 뉴발란스 [UNI 4부 N 트리퍼 3.0 반바지] 색감 좋은데? 본문

리뷰

옷리뷰 뉴발란스 [UNI 4부 N 트리퍼 3.0 반바지] 색감 좋은데?

댕로그😏 2020. 7. 21. 0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불몽입니다.

 

리뷰 보시죠.

전면 사진, 후면 사진

구매처: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

제품명: UNI 4부 N 트리퍼 3.0 반바지

가격: 69000원

옵션 1(색상): 블랙, 레드, 옐로우, 블루, 챠콜

옵션 2(사이즈): S, M, L, XL, XXL

 

챠콜색을 워낙에 가지고 싶었던지라 고민을 많이 했지만 여름이기도 하니 옐로우를 선택했습니다.

색감이 생각보다 너무 이쁘더라고요.

이번 여름에 색감 이쁜 스윔 팬츠를 사서 수영할 때도 입고 평소에도 입고 다녀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적당한 게 없어서 속상했는데 마침 딱 발견했어요(아버지 생신선물 사러 가서 제 거만 샀네요 ㅋㅋㅋ)

 

 

바지에 디테일 요소 몇 개를 보면

주머니 지퍼가 있고요. 손잡이는 매듭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깨알 디테일이 되어있습니다.

귀여워요 ㅋㅋㅋ

 

이렇게 착용했을 때 기준 오른쪽에 바지 안쪽으로 작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이건 정확히 어떤 용도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동전이나 카드 하나 정도 넣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은데 근데 저 안에서 꺼낼 수는 없잖아요?ㅋㅋㅋㅋ

 

입었을 때 기준 오른쪽에 우측 사진과 같은 것이 달려있는데 이건 왜 있는지 용도는 뭔지 의문이네요.

그냥 디자인 요소로 포인트로 넣은 것으로 보이기는 하네요.

 

마지막으로 착샷입니다.

스펙은 178/74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결론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기장부터 색감 디자인까지 다 좋아요.

확실히 가격이 부담되긴 합니다만 파타고니아 배기스나 이런 류의 팬츠들의 가격대를 생각하면 그것도 이해되네요.

 

리뷰 가마음에 드셨으면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끄ㅡ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