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신발리뷰 아식스 [gel-contend 6(젤 컨텐드] 가격도 저렴하고 살만하네~ 본문

리뷰

신발리뷰 아식스 [gel-contend 6(젤 컨텐드] 가격도 저렴하고 살만하네~

댕로그😏 2020. 7. 22. 12: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불몽입니다.

2020 들어서 꾸준히 러닝을 하기로 마음먹고 하다가 잠시 쉬었네요.

다시 열심히 하기로 마음먹고 신발 하나 구매했습니다.

 

리뷰 보시죠

구매처: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 아식스(asics)

제품명: GEL-CONTEND 6(젤 컨텐드 6)

가격: 69000원

 

제가 구매한 색상은 WHITE/PEACOAT입니다.

사이즈는 265

품번은 1011A667-100

 

 

아식스 포장 생각보다 이뻐서 놀랐네요.

 

 

포장을 열면 다음과 같이 되어있어요.

매장에서 보고 구매하려고 들어갔는데 직원분께서 저렴하고 간단한 러닝 할 때 신기 좋을 거라고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아직 런린이이다보니까 가격대가 높은 건 너무 부담스러웠고 디자인도 괜찮아 구매하게 됐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구매했습니다.

크게 튀는 포인트 없고 무난 무난한 러닝화 느낌입니다.

근데 ㅋㅋㅋ 예전 같았으면 아저씨 신발이라고 절대 안 샀을 거 같은 비주얼인데

점점 눈이 바뀌는 건지 요즘 아식스 이뻐 보이더라고요.

아저씨가 돼가는 건가...

 

아식스 같은 경우는 성인이 된 후로(어릴 때 몇 번 샀던 거 같은데 기억 이안남)

두 번째 구매인데 처음은 졸트 2를 구매했었습니다.

이것도 올해 구매한 것이니까 그렇게 오래된 것은 아닌데요.

 

아식스의 신발이 대체로 발 앞쪽의 발볼이 굉장히 넓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젤 컨텐드도 그렇고 졸트 2도 그렇고 발볼이 넓어 착용했을 때 발가락의 불편함이 없네요.

 

그리고 졸트 2와의 또 다른 차이는 앰프리폼(amplifoam)이 들어가 있다는 거네요.

 

한번 신고 가볍게 뛰어봤는데요. 확실히 졸트 2와는 다릅니다.

졸트 2를 신고 뛰었을 때는 아무래도 딱딱한 바닥처럼 느껴졌지만 쿠셔닝이 달라 달리는 느낌도 다릅니다.

 

저렴하게 가볍게 신으실 러닝화 찾으시는 분들이면 만족하실 거 같아요.

게다가 인터넷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네요..ㅂㄷㅂㄷ

 

끄ㅡ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