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음식리뷰 [본죽 쇠고기야채죽, 전복중(중)] 비싼죽으로 하겠습니다 이제 맛있음을 곁들인.. 본문

리뷰

음식리뷰 [본죽 쇠고기야채죽, 전복중(중)] 비싼죽으로 하겠습니다 이제 맛있음을 곁들인..

댕로그😏 2020. 7. 10. 23: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불몽입니다.

 

오늘의 음식리뷰는 본죽입니다.

 

본죽

 

저는 진짜 아플 때 죽을 1인분 사면 다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2팩에 소분해서 포장을 합니다.

그러면 다음에 먹기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이런식으로 옵니다.

사진은 전복죽이구요.

먹을때는 소고기야채죽하나 전복죽하나씩 해서 먹었어요

1인분 다먹은 걸 보니 그렇게 아프진 않은듯? ㅋㅋㅋㅋ

 

좌측 두개 전복죽, 소고기야채죽

 

맛은..진짜 저는 어릴 때부터 죽 좋아해서 본죽 자주먹었거든요?

전복죽 엄청 좋아하구요.

근데 본죽 전복죽은 아닌거 같아요..

전복이 안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비싼거 시키면 들어있을라나 진짜 들어있는 지도 모르겠어요.

맛은 소고기 야채죽 압승 하지만 제 입맛에는 좀 짰다~

 

그래도 역시 본죽하면 같이 오는 밑반찬들도 맛있잖아요

그래서 한 숟갈 뜰때마다 식해 한젓가락, 장조림 한젓가락, 김치 한젓가랄

(동치미는 안좋아해서 패스)

해서 두끼 뚝딱 했네요.ㅎㅎ

 

.

.

.

 

 

 

웬만하면 낙지김치죽드세요 존맛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