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식품리뷰 [임팩트 웨이 프로틴] 프로틴 가성비 최강 마이프로틴 제품 본문

리뷰

식품리뷰 [임팩트 웨이 프로틴] 프로틴 가성비 최강 마이프로틴 제품

댕로그😏 2020. 7. 9. 05: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불몽입니다.

 

오늘은 마이프로틴사의

'임팩트 웨이 프로틴'

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운동하시거나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혹은 그냥 단백질 챙겨 드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시고 계실 거 같아요!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다양한 맛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잖아요?

저는 웨이 프로틴이 처음이라 

모든 프로틴 맛 중에 가장 무난하고 맛있는

초코맛으로 구매했어요.

 

 

크기는 이 정도예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통에 담겨오진 않고 이렇게 비닐 패킹이 되어서 오네요.

용량은 2.5kg입니다. 

 

 

큰 스푼이 안에 들어있고 열자마자 초코향이 풀풀 나요.

가루 자체만 먹어보면 약간 텁텁한 단맛이 납니다.

스푼이 커서 웬만한 통에는 넣기 힘들겠어요 ㅠㅠ

 

 

마침 운동을 하고 와서 프로틴을 먹어야 해서

물 250ml 정도에 한 스쿱 타서 먹었습니다.

역시나 엄청나게 달아요.

저는 우유에다가도 타 먹는 걸 즐기는데

우유랑 물, 귀리가루, 프로틴

이렇게 해서 먹으면 따로 꿀이나 뭐 넣을 필요 없이 엄청나게 달아요.

아침식사대용으로 간간히 이렇게 먹고 있어요 ㅎㅎ

 

마이프로틴은 행사를 워낙 많이 해서 저렴하게 구매하기가 쉬운데요.

하지만 무료배송을 하려면 7만 원 이상 구매를 해야 합니다.

 

프로틴이 필요하시다면 마이프로틴에서

할인 행사할 때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