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식품리뷰 해태 [아이스가이 레몬] 나만 추억의 아이스크림? 5kcal 개꿀! 본문

리뷰

식품리뷰 해태 [아이스가이 레몬] 나만 추억의 아이스크림? 5kcal 개꿀!

댕로그😏 2020. 8. 4. 2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불몽입니다.

요즘 배가 자주 아팠어가지고 아이스크림을 자제하고 있었는데..

아니 여름인데 아이스크림을 안 먹을 수 있나요? 솔직히?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구매처: 세븐일레븐

브랜드: 해태

제품명: 아이스가이 레몬(ICE GUY Lemon)

구매 가격: 2000

 

제목에서 보셨듯이 이런 아이스크림 너무 오랜만이에요.

저만 그런가요.. 그 복숭아 맛 얼린 거 그냥 단맛도 많이 안 나고 향이 많이 나는데 이것도 그렇더라고요?

게다가 이거 픽한 이유는 저기 보이시죠 5kcal ㅎ 살이 들 찌겠죠?

그만큼 단 맛도 없기도 합니다.

 

당 엄청 적죠 ㅎㅎ 막 먹었어요.

근데 이가 너무 시려요..

 

이렇게 얼음결정이고 레몬향이고 살짝 레몬맛이 나요.

보석바 보석보다 살짝 잘 부서지는 느낌??

 

이거 먹기 전에는

마라탕이랑 꿔바로우 먹고 왔어요.

여기 저희가 자주 가는 양꼬치집인데요.

양꼬치집에 마라탕 먹으러 자주 가요 ㅋㅋㅋㅋ 6000원! 싸죠?

근데 정해진 게 없고 있는 거 그때그때 넣어주시는데 맛있어요.

적당한 맵기에 적당한 마한 맛

 

꿔바로우는 처음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꿔바로우는 원래 식초 향이 강해서 먹을 때 콜록콜록한 게 정상인데 보통 그렇게 안 만들잖아요?

여기는 막 심하지 않게 콜록콜록할 정도?? 고기도 괜찮게 들어있고 맛있었어요.

나중에 식당 리뷰 한번 해볼까 봐요 ㅎㅎ

 

 

끄ㅡ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