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요리리뷰 [김치볶음밥] 자취요리는 역시 간단하게 최고지 본문

리뷰

요리리뷰 [김치볶음밥] 자취요리는 역시 간단하게 최고지

댕로그😏 2020. 8. 10. 2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불몽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1일1포스트는 무조건 해야겠다는 생각이었는데 학업을 병행하면서 리뷰를 적고하는게 쉽지않네요.

 

그래도 오늘은 김치볶음밥을 해먹은 기념(?)으로 리뷰한번보시죠

 

자취요리잖아요~ [김치볶음밥] 엄청 쉬운거 아시죠? 해보신 분들이라면 모를 수가 없죠.

평소에 운동갔다와서 냉동 닭가슴살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거든요.

근데 간식으로는 조금 그렇고 어차피 밥먹을 때라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준 상태에요.

 

요리당, 굴소스, 간장, 닭가슴살, 김치, 밥 많은 한그릇

 

살짝 돌렸기 때문에 겉면에 수분은 날아갔지만 속은 아직 하나도 안익었어요.

먹을때 좀 커서 거슬렸어요. 조금더 작게 자르면 좋을거 같네요.

 

1. 김치를 볶는다.

김치를 먼저 볶아줍니다.

비슷한 시각에 닭가슴살을 넣어주세요.

 

2. 고춧가루를  반 숟갈 넣는다.

고춧가루를 재료에서 또 빼먹었더라구요 ㅋㅋㅋㅋ

하나씩 계속 빼먹네요.

 

3. 간장과 굴소스 반 숟갈씩 넣는다.

간장 넣는 사진은 뺐어요 ㅎㅎ.

굴소스랑 간장을 반숟갈씩 넣어줘요.

 

4. 요리당을 한바퀴 둘러준다.

사진을 빼먹었어요 ㅜㅜㅜㅜㅜㅜ

이거 해주셔야 돼요. 

만약에 김치가 너무 시다 그러면 더 많이 넣어주세요.

설탕을 넣어주시거나

 

5. 밥을 넣어준다.

볶다보면 색이 날거에요. 약간 검은 느낌으로 그 때 밥을 넣고 밥과 재료들을 잘 섞듯이 볶아주세요.

 

그럼 요리는 끝났어요.

 

6. 끝!

완전 맛있어요.

 

 

음 후기는 제가 좀 싱겁게 먹는데 간간했어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간장을 빼세요.

그리고 조금 달았습니다. 단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단거 넣지 마세요.

양파를 넣으면 물이 나와요.

 

근데 이렇게만 해도 엄청 맛있어요!! 역대급!! 뭐 오늘이 뭐가 달랐는지 모르겠지만서도 ㅋㅋㅋ

그리고 저희집 김치가 엄청맛있거든요.

김치찌개도 김치볶음밥도 김치가 맛있으면 배로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끄ㅡ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