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식당리뷰 [정전기 하이볼] 파스타가 맛있는 하이볼 바 본문

리뷰

식당리뷰 [정전기 하이볼] 파스타가 맛있는 하이볼 바

댕로그😏 2022. 4. 26. 16:54
반응형

저는 솔직 후기만을 합니다.

전체적인 평가는 마지막!

 

 

안녕하세요

1년넘게 리뷰를 안 쓰다가 오랜만에 작성해보네요.

 

 서울대 입구역에서 도보로 6분 걸린다고 했고 저는 7~8분 걸린 거 같아요.

 

가게 이름에도 쓰여 있듯이 하이볼을 파는 가게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술을 샷으로 판매하고 원하면 하이볼로 변경 가능합니다.

(탄산수 : 무료

토닉,진저에일 : 1,000추가)

그런데 충격적 이게도 술 메뉴는 직접 촬영을 안 해서 네이버에 있는 메뉴판을 가져왔어요.. ㅋㅋㅋ

먹을 거에만 진심..

총 세잔을 마셨는데

짐빔, 제임슨,탈리스커

술을 안 좋아하는 저는 맛이 거기서 거기더라고요 ㅋㅋㅋㅋ

 

잔이 작아요

이제 가장 중요한 안주🤩

저희는 이 중에서 이소베 마끼와 라구 파스타 케이크를 시켰어요.

이소베 마끼는 스시야에서 먹는 맛을 기대했고 라구 파스타는 평소 라구를 먹고 싶었는데 마침 있어서 시켰어요

ㅎㅎ

 

여기에 비하인드스토리가 하나 있는데요..ㅋㅋ

이소베마끼가 나와서 먹으면서 잔을 다 비워가는데

라구가 안나오는거에요 이야기를 하다보니 까먹고있다가 여쭤봤는데 주문이 안들어간거 있죠..

나중에 받았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기분이 상했었는데요.....

있었는데?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 기분이 좋아져버리기!

게다가 라구까지 값을 안받으셨어요 ㄸㄷ...

 

 

 

머슐랭

하이볼 : 술맛

이소베마끼 : 6.5/10

라구파스타 : 8/10

사고(?)가 있었지만 그에대한 대처가 제가 미안할 정도로 서비스로 돌려주신게 충격적!

이소베마끼는 궁금하신분만 드셔보시고 라구는 맛나요!

분위기 시끄럽지 않은거 좋아하시고 술 좋아하시면 가보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