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신발리뷰 [아디다스 슈퍼스타 - H05361] 아디다스 오랜만이다! 본문

리뷰

신발리뷰 [아디다스 슈퍼스타 - H05361] 아디다스 오랜만이다!

댕로그😏 2022. 5. 3. 18:00
반응형

저는 솔직 후기만을 합니다.

전체적인 평가는 마지막!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신발 리뷰네요.

 

신발은 그 유명한 아디다스 슈퍼스타!

색상명은

Cloud White/Cream White-Blue Bird

 

제 기준으로 제가 초등학교 고학년? 정도에 굉장히 유행했던 신발이었습니다.

물론 그때는 색 조합이 딱히 없었고 검흰 슈퍼스타에 신발끈 멋지게 묶는 정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편집샵인 END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배송은 한 이틀..? 걸렸나 미친 듯이 빨리 왔어요

END에서 주문을 할 때마다 느끼지만

또 다른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는 게 보기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는 거 같아요

오른쪽에 봉투는 환불 종이 등이 들어있어용

 

 

박스는 여타 다른 박스들과 다르지 않고요

 

 

신발의 어퍼의 전체적인 부분은 가죽으로 되어있고요

토캡부터 해서 솔은 뭐라고 해야 하지 푸석푸석한 질감의 그 ㅋㅋㅋ 네.. 설명을 못하겠네요

여기서 어퍼는 신발 위의 전체적인 부분이고요

솔은 아랫부분을 뜻합니다.

신발 용어에 대해서는 나중에 한번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연한 아이보리 색생의 트랙팬츠랑 검정 면바지 착샷입니다.

사진이 굉장히 불량하긴 한데 느낌만 한번 봐주세요 ㅎㅎ

 

 

총평 : 신발은 되게 이쁘긴 한데 사이즈 미스입니다.

역시 신발은 크게 신어야 해요.. 큰 거 사세요

가죽이라 땀이 굉장히 많이 차고  나중에 오래 신었을 때 그 인조가죽 특유의 구겨짐(?)이 심히 걱정되긴 합니다.

 에글릿(신발끈의 끝부분)이 파란색인 게 좀 별로인 거 같아요

포인트라고 달아 둔 거 같은데 포인트 전혀 안되는 거 같게 느껴지네요

고로 땀 많이 안나 시는 분들에게 추천..

 

 

그럼 이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