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은 뭐든지

식당리뷰 [비야게레로] 현지인도 와서 먹는 타코 본문

리뷰

식당리뷰 [비야게레로] 현지인도 와서 먹는 타코

댕로그😏 2022. 5. 4. 18:47
반응형

저는 솔직 후기만을 합니다.

전체적인 평가는 마지막!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타코 집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비야게레로

 

비야게레로 앞에 서 있는 가판대들입니다.

벌써 맛집 냄새나죠?

 

위치는 삼성중앙역 근처에 있습니다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은 아니라서 찾아가기 어렵긴 한데 

이거 먹으러 찾아가기 좀 그렇다! 하시는 분들은 코엑스가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코엑스 오시는 김에 한번.. ㅎㅎ

 

 

메뉴판입니다

간단하죠? 원래는 주말 메뉴라고 해서 훨씬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어찌 된 일인지 정리를 싹 하셨더라고요 ㅜㅜ

대표 메뉴는 까르니따스 타꼬인데요 저기 쓰여있는 부위들을 제가 원하는 대로 넣고 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살코기만 먹고 싶으면 살코기만 달라고 하시면 되고요

혀랑 위만 먹고 싶음 그것만 달라고 하시면 돼요 ㅎㅎ

 

 

 

왼쪽은 껍데기 빼고 넣은 거 오른쪽은 살코기만 빼고 넣은 거예요

겉으로 봐서는 구분이 잘 안 가요 ㅋㅋㅋ 하지만 맛은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또 비야 게레로는 직접 만든 콘 토르티야를 사용하거든요? 이게 또 존맛이에요..

 

 

요건 매운 살사인데요 처음부터 주시지는 않고 달라고 말씀을 하셔야 주시니까

혹시 매운 거 좋아하시거나 시도해보고 싶으시다면 도전해보세용

 

 

요것은 2차전.. 이번에 초리소와 위만 넣은 까르니따!

초리소는 유럽 돼지고기 소시지에용

초리소는 처음에 와서 먹어보고 오랜만에 와서 먹는데 맛은 있는데 역시 다음엔 안 시키는 걸로

위만 넣은 까르니따스는 걍 대존맛 오소리감투 맛이..ㅜㅜ 너무 맛있음

 

내부!

 

타코
까르니따 : 걍 대존맛 혹시나 순대국을 못먹는다? 하시면 절대 못드시구요. 고수 싫어하셔도 여기선 한번 드셔보세요
초리소 : 한번은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까르니따가 훨빼 맛있어서 안먹겠다는 뜻..

총평
순대국 좋아하시면 가보시구요
타코 좋아하시면 가보시구요
대존맛입니다.
콘또르띠아 대존맛

 

반응형
Comments